종합 홈 인테리어 업체 한샘(대표 최양하)은 혼수시즌을 맞아 밝은 느낌의 앤틱 스타일인 '엘리시아'와 실용적이고 로맨틱한 디자인의 '시에스타',전통적인 체크 무늬 패턴의 '에버스윗',모던 스타일의 '타임리스' 등 4종류의 침실세트를 내놓았다.

엘리시아(Elysia)는 품격있는 로맨틱 디자인을 원하는 장년층뿐만 아니라 또래와 차별화되고픈 신혼까지 아우를 수 있는 '에이지리스'(나이를 잊은 세대)제품이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패브릭 자수 장식은 가장 큰 특징.기존 앤틱가구는 굉장히 위엄있고 압도적인 느낌을 주는 디자인들이 많았다면 엘리시아는 앤틱 디자인이면서도 여성스럽고 섬세한 느낌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고급 체리 무늬목 소재를 썼으며 손잡이 부분에 패브릭 자수 패턴을 쓰는 등 세부적인 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준다. 다양한 단품도 내놓아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붙박이장,침대,3단서랍장,협탁 등 세트가 460만원대.

시에스타(Siesta)는 하이그로시와 유리 소재를 써 제품 사용 및 관리가 편리하다. 하얀색의 침대 헤드는 인공 라탄 소재를 써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고 로맨틱한 느낌의 곡선을 적용했다. 세트가 300만원대.타임리스(Timeless)는 장롱 테두리 부분은 어두운 갈색을,도어 등은 복숭아 색상을 써 화사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고가 수입가구에서 볼 수 있었던 선과 색상을 구현했다. 화장품도 넣을 수 있는 멀티 수납장은 좁은 신혼 침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붙박이장,침대,3단 서랍장,협탁 등 세트가격 320만원대.

전통적인 체크무늬 패턴이 적용된 '에버스윗'(EverSweet)은 로맨틱한 디자인과 모던함이 조화를 잘 이룬다. 천연 크리스탈로 다자인된 손잡이,부드러운 곡선의 모서리와 곡선형 다릿발은 핵심적인 특징.세트가 32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