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남성의 대표적인 건강 고민은 전립선비대증과 성기능장애다. 전립선비대증은 밤에도 몇 번씩 잠을 깨게 되니 보통 성가신 게 아니다. 이럴 경우 노화를 억제하는 성장호르몬과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방해를 받아 노화도 빨라진다.

다행히 첨단 고출력 PVP레이저를 이용한 전립선 수술법이 개발돼 안전하면서도 간단하게 치료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중년 이후 발기력이 떨어지는 발기부전은 중년 남성의 삶의 질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먹는 발기부전 치료제가 나와 도움을 주고 있지만 얼굴만 벌겋게 달아올랐지 효과가 신통치 않았다고 느낀 경우라면 탄식 소리가 절로 나온다. 그렇다고 "에이,나이도 있고 그냥 살지 뭐"라고 마음 먹으면 정신적 허무감에 성기능뿐 아니라 전신건강에도 빨간 불이 켜질 수 있다.

하지만 최악의 발기부전일 경우에도 수술로 치료할 방법이 있다. 음경보형물삽입술을 받으면 더 이상 발기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 동안 성관계가 가능하고 사정 능력과 쾌감도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나이 들면서 좀 작아진 크기도 인체에 안전한 알로덤을 이용한 음경확대술과 약물주입 귀두확대술로 해결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런 수술을 한 번의 마취로 일거에 해결할 수 있을까. 당연히 가능하다. 발기력은 물론 조루 · 크기 · 빈뇨 문제까지 치료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중년 남성을 위한 종합선물세트라 할 만하다.

이무연 아담스비뇨기과 원장 www.AdamsClin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