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일요일) 오전 9시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한국인삼공사가 주최하는 제3회 <정관장과 함께하는 심나는 걷기대회>가 오는 4월 12일(일) 오전 9시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걷기대회 홈페이지(http://walking.kgc.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나이키 스포츠용품, 이체 조이쿨, 홍삼음료, 고급보습제, 간식 등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제품, 고급 워킹화, 영진약품 Q10 마스크팩, 이승엽 선수의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심나는 걷기대회>는 걷기문화 확산과 ‘아토피’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증대하고 기부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공익적인 취지로 마련되었다. 심나는 걷기대회 참가비는 성인 5천원 초, 중, 고생은 2천원 이다. 참가비 전액과 인삼공사의 후원금은 ‘아토피’ 환우들 위한 공익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날 대회에서는 장미란, 사재혁 등 역도 올림픽 메달리스트들도 참석, 기부문화 확산과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를 위한 이번 행사에 참가 할 예정이다. 또한, 스포츠 스타(이승엽, 장미란 선수)의 기증품 자선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회장에서는 친환경 뮤직 퍼포먼스 그룹 '노리단'의 무대공연과 피부과 전문의들의 상담, 페이스페인팅, 시음회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진다.

[문의] 대회사무국 (02)738-0610

※"심"은 인삼을 뜻하는 우리 고유의 이름으로 동의보감, 제중신편이나 방약합편에 인삼이 "심"이라고 표 기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