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며 중구청이 함께하는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가 오는 3월 29일(일) 오전 8시 30분 남산에서 열린다.

비만예방을 위한 이번 걷기대회에서는 비만예방 체조, 올바로 걷는 법 강의, 포토 이벤트 및 다양한 부스이벤트, 사전신청자 선착순 100명에 대한 ‘비만도 측정 및 상담(365mc 비만 클리닉 제공) 등이 마련돼 있다. 걷기대회 참석자 전원이 참여하는 비만예방 O/X퀴즈에서는 최후의 1인을 가려 넷북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자전거, 가전제품, MBT Korea 걷기신발, 명동 닥스 전문매장에서 준비한 라퓨마 아웃도어 의류, 와인 등 70여개의 경품들이 첨을 통해 증정된다. 또 러브마이바디 홈페이지(www.lovemybody.co.kr)를 통해 사전 신청자에 한해 '상수 허브랜드'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번 걷기 대회는 남산 국립극장을 시작으로 6Km의 산책로를 이용한다. 남산의 산책로는 차와 자전거 등이 들어올 수 없는 넓고 푹신한 산책코스로 좀 더 안전하고 상쾌하게 2009년의 봄을 느낄 수 있다.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는 3월, 6월, 9월, 1년에 3번의 걷기행사로 구성되며 서울시의 각 구청을 돌아가며 각 구의 가장 걷기 좋은 코스를 함께 걷게 된다. 올해는 3월 남산 산책로 걷기 이후, 6월 강동구의 일자산 9월 송파구 올림픽공원과 성내천으로 예정돼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과 사전신청은 러브마이바디(www.lovemybody.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