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난이 좀처럼 풀릴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중견기업들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20일 온라인 취업정보업체 사람인에 따르면 교보AXA손해보험과 삼화페인트(5,380 +0.19%), 고려아연 등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교보AXA손해보험은 전산시스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정규 4년제 대학 2007년 이후 졸업자와 올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상경계열 전공자, 전학년 평균성적이 B학점 이상인 자, JAVA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전산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영어회화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삼화페인트는 감리, 영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와 2월 졸업예정자 중 운전면허 소지자로 감리부문은 화학, 화공계열 전공자면 된다. 해당분야 관련 자격증 보유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고려아연은 사무직과 기술직, 전산직에서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와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이며 지원 가능하다. 기술직은 공학인증제 이수자를 우대한다. 인턴기간 성적우수자에 한해 정규직원으로 채용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LG생명과학은 해외영업 기획관리와 법무, 신제품 관리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현대선물은 전산직에서 신입,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세부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관련업무 경험자, 영어 능통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농협물류는 3PL분야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연령, 전공, 학점 제한은 없고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국가유공자는 우대한다.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대상 FNF는 마케팅, 경영관리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