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기업들의 이공계 인재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6일 이공계 취업정보업체 이엔지잡과 건설취업정보업체 건설워커에 따르면 유니슨과 태조엔지니어링, 경동기술공사, 범양공조산업, 인텍에프에이 등에서 이공계 기술직 중심으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유니슨은 단조사업부문에서 근무할 이공계열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국내외영업, 공정설계, 생산관리, 생산기술, 열처리 및 생산기능직 등이며 1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태조엔지니어링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철도사업, 토질 및 터널, 구조, 상하수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이엔지잡,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1일까지 이메일,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경동기술공사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계(도로), 감리(도로, 철도)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15일까지 이메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범양공조산업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사업본부(건축, 설비공사), 기술영업 및 설계, 기술연구원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이메일(by7777@byac.co.kr)로 제출하면 된다.

전력전자제품 제조 및 연구개발업체인 인텍에프에이도 신입직 연구개발 인력을 모집한다. 전기, 전자, 전자제어계측 관련 석사학위 이상자로 2009년 전문연구요원 복무가능자 등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11일까지 이메일(hjlee@intech-fa.co.kr)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전기연구원은 연구직 사원을 모집한다. 전기공학, 전자공학, 제어계측공학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자로 여성과학기술인 등은 우대한다. 7일까지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쿠쿠전자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품기획개발과 회로설계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16일까지 우편(마감일 도착분)으로 제출하면 된다.

삼영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기공무, 전기공사, 전기공사설계, 토목공사, 해외공무/해외자재, 태양광 사업/Instrument 사업, 전산직 등이며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12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recruit@samyoungco.com)로 제출하면 된다.

진흥기업은 건축견적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11일까지 이메일(jskim@chinhung.co.kr)로 제출하면 된다.

이가플랜도 건축설계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력사,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9일까지 이메일(egaplan@chol.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