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뱅크(www.applybank.co.kr)는 40년 전통의 입시정보기업 (주)진학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원서접수 브랜드다.

어플라이뱅크는 350여개 대학과 서울시청 등 각급 공기관의 인터넷 원서접수를 대행하고 있다.

안정된 시스템과 친절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종 자격증시험으로 서비스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어플라이뱅크 사이트의 인터넷 원서접수 동시접속 처리량은 60만 명에 달한다.

시간당 30만 건의 원서접수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버의 실시간 양방향 데이터 동기화로 통합된 실시간 데이터 백업이 가능하다.

모든 데이터에는 SSL(Secure Sockets Layer) 등 최상의 보안이 적용된다.

해킹 및 DDos(분산서비스거부)공격에 대한 방어시스템을 구축,고객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다.

아울러 사용자의 실수를 단계별로 유형화해 선제대응하는 등 앞선 고객맞춤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친절한 고객센터와 상담게시판의 빠른 고객응대를 통해 초보자도 불편함없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2008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기간에도 모든 수험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원서접수를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진학사는 2005년 해마다 복잡해지는 입시제도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진학닷컴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모의지원, 합격예측'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해마다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으다.

2006년부터 고등용 및 중등용 참고서 '블랙박스'를 발행, 명실상부 입시전문기업의 진용을 갖추게 됐다.

성선화 d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