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영국문화원(British Council)이 주최하는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오는 23-24일 이틀간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다.

지난 91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영국유학박람회는 영국의 각 학교 대표들이영어연수 및 유학에 관심있는 한국 학생들을 직접 만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 행사장에는 각 학교의 부스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담당자와 직접 상담할 수 있고부스마다 배치된 통역원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에는 영국 유학과 관련된 주제별 설명회도 열려 영국 연수.유학에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영국관광청, 영국대사관, 영국문화원 시험운영과 등도 참가해영국 관광, 비자, 각종 시험, 외무부 장학금 등에 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유학센터 홈페이지(www.EducationUK.or.kr)와 싸이월드의영국유학박람회 미니홈피(www.cyworld.com/educationuk)에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한다.

박람회 방문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영국 왕복항공권, 주한 영국문화원 어학센터 수강권, 영국철도권(Britrail)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유학센터 홈페이지(www.EducationUK.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3702-0600.

(서울=연합뉴스) 박인영 기자 mong0716@yn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