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패션부문인 LG패션의 ''헤지스팀''은 최고의 캐주얼 브랜드를 지향하는 새내기 브랜드 헤지스를 만들어낸 주역이다.

헤지스팀은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항상 전통을 고수하는 트러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지난해 여름 첫 발을 내딛었다.

철저한 고객지향적 사고,차별화된 마케팅,우수한 제품력 등으로 패션업계에 신선한 화제를 불러왔다.

팀 이름은 명문대인 영국 케임브리지대학의 조정경기팀 이름 ''헤지스(Hazzys)''에서 따왔다.

항상 최고를 지향하며 프런티어정신으로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을 갖겠다는 의미다.

헤지스팀은 도전정신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헤지스를 최고의 캐주얼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자인 기획 영업 등 세 부문으로 업무를 분장하고 팀원의 개성과 자율을 존중하면서도 이를 슬기롭게 조화시켜 강한 팀워크를 발휘하고 있다.

팀원들은 신생 브랜드에 특유의 색상과 이미지를 입히기 위해 시장조사와 프로모션 활동 등으로 밤을 새우기 일쑤다.

새로운 세기,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기 위해 헤지스 팀원들의 하루는 항상 벅차다.

그러나 나날이 높아지는 시장과 소비자들의 평가,어깨를 기댈 수 있는 동료들의 따뜻한 마음과 신뢰가 있어 어느 부서보다 활기차다.

처음으로 땅을 딛고 일어서는 어린아이처럼 겸손하고 순수하게,그리고 도전정신으로 헤지스 팀원들은 출발한다.

새로운 미래와 자유로움을 위해….

김재민 부장 lgfjmkim@lgi.l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