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시장에 나온 초등학생용 전과목 종합학습지인 "웅진유니아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웅진유니아이"는 웅진의 히트 상품인 "웅진아이큐"가 제7차 교육 과정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제품.교과서 중심의 교육에 초점을 맞춘 학습자 위주의 학습지로 새롭게 단장됐다.

국어,수학,슬기로운 생활,바른 생활,즐거운 생활 등 5개 과목을 학습진도에 따라 수록했다.

과목별 학습지와는 달리 어떤 한 과목에 치중되지 않고 전 과목의 실력 향상을 유도하는 "종합 영양식"이라는 것이 웅진의 설명이다.

학교 교육을 가장 잘 아는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만들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전.현직 교사들을 기획위원과 필자로 선발한뒤 기획 과정부터 제작을 마무리할때까지 참여시켰다.

특히 전문 캐릭터 작가와 구성 작가가 함께 스토리를 제작,캐릭터와 함께 공부하는 이야기 형식의 학습지로 꾸몄다.

각종 캐릭터들이 학습지 곳곳에 등장하기 때문에 만화를 보는 것처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아이용 오락 정보지 "와와"와 학습지도 요령 등을 담은 부모용 정보지 "엄마 아빠도 0학년"을 제공한다.

어려운 문제에 대해 전문 교사가 답해주는 "전화 학습 도우미"(080-610-6262)와 상담 교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자녀 교육 상담을 해주는 "자녀사랑전화" 등의 학습 관리 방식도 신선하다.

현재 초등학교 1~4학년용이 출시됐다.

기존 회원수는 8만7천여명.올해안에 5,6학년용도 나올 예정이다.

080-233-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