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삭식 학습지 "빨간펜"은 여러가지 면에서 다른 학습지와 차별화된 교원의 대표 브랜드중 하나다.

빨간펜은 우선 유아에서 고교 과정까지를 다루는 전과목 학습지다.

다른 학습지들이 대부분 유아나 초등학생,수험생 등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점에 비춰 볼때 흔치 않은 종합학습지다.

빨간펜은 현재 종합학습지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빨간펜은 또 꼼꼼한 "첨삭지도"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일반 학습지의 상담교사들과는 달리 전문 첨삭지도 교사들이 1대 1로 문제를 채점해주고 틀린 부문 등에 대해 상담을 해주는 방식을 쓰고 있다.

빨간펜은 이와 함께 각종 학습 교구재를 제공,체험학습이 이뤄지도록 하고 있다.

진로 및진학정보,학교생활 가이드 등 각종 정보도 빠뜨리지 않는다.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벌이고 있다.

빨간펜 영어 체험 캠프,빨간펜 독서감상문 공모,빨간펜 명예기자 제도 등을 통해 회원들의 학습과 취미활동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고객상담실 운영을 통한 불만사항 처리,소비자 보호규정에 의한 1백% A/S 실시,장기 회원에 대한 다양한 혜택 제공 등도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가능케 하는 강점이다.

특히 첨삭지도 교사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 지도를 할 수 있도록 전문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각종 세미나와 워크숍은 물론 통신교육,교사 해외연수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지난 8월 충남 도고에 그룹연수원을 준공함으로써 체계적인 교사교육이 가능한 토대를 마련했다.

빨간펜 상품으로는 놀이를 통해 창의력을 길러 주는 월간 학습지 "빨간펜 꾀돌이"(만2~4세),초등학교 교과 과정에 맞춰 구성된 교과 진도식 학습지인 "초등빨간펜",내신 성적 향상을 위한 전과목 학습지인 "중학 빨간펜",수능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든 "고교 빨간펜" 등이 있다.

또 논술능력을 길러주기 위한 교재로 초등논술,중등논술,고교논술 등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