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능곡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스테이720’ 분양
시흥능곡역 초역세권 입지에 주상복합 ‘STAY720’이 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스테이720는 서해선 시흥능곡역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여의도를 연결하는 신안산선(2024년 예정)과 성남 판교를 잇는 월곶판교선(2026년 예정)의 개통이 예정되어 트리플역세권으로 자리를 잡을 전망이다.

서울 용산, 여의도, 마포, 영등포 등을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도 반경 5km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 2층 ~ 지상 10층 규모로 상업시설과 전용면적 56㎥ ~ 84㎥ 60실로 단층과 복층 주거용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1인 가구부터 4인 가족까지 생활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설계했다.

최상층인 10층은 복층형 구조이며, 무상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스타일러 등 빌트인 가전·가구를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자주식 주차장 설계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가 있어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고 주변에 녹지와 수변산책로 등 공원시설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교육시설, 이케아, 롯데마트, 영화관, 체육시설, 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주변에 있다.

2만8천세대, 인구수 7만명의 배후세대를 갖는 시흥시 장현지구는 시흥시청이 있는 행정중심도시이고 시청인근으로 복합행정타운 조성도 계획되어있다.

‘스테이720’은 상가 및 오피스텔에 대한 분양을 진행하며 홍보관은 시흥능곡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