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라힐스 소사역 더프라임’ 분양
현대아산은 ‘현대프라힐스 소사역 더프라임’ 홍보관을 오는 6월 2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부천 소사역은 현재 1호선과 서해선의 환승이 가능한 부천 최초의 더블역세권이다. 2023년 1월 서해선 연장선인 소사-대곡 구간이 개통하게 되면 김포공항역이나 마곡지구, 일산(대곡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질 뿐만 아니라, 소사역에서 한정거장인 지하철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에는 7호선과 현재 추진중인 GTX-B(송도 출발)와 노선의 환승이 가능해진다. 김포공항역에서는 5호선, 9호선, 공항철도의 환승이 가능해 광화문 등 서울 중심업무지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현대프라힐스 소사역 더프라임’은 연면적 25,676,98㎡에 지하5층에서 지상29층 2개동에 전용면적 기준 △74㎡A 28세대 △71㎡B 24세대 △74㎡C 24세대 △74㎡D 28세대 △74㎡EW 28세대 △74㎡EE 28세대 총 160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일부세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세대가 맞통풍이 가능한 4-bay, 4 Room 구조로 설계되어 채광과 조망이 우수하다.

또한 부원초를 비롯하여 부천일신중, 소사중, 소명여자중·고, 시온고, 역곡고 등 다수의 중·고등학교와 가톨릭대학교, 서울신학대학교가 근거리에 소재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 성주산·소래산·거마산·춘의산이 가깝고, 인천대공원·부천중앙공원·부천종합운동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대형편의시설인 신세계 스타필드시티, 이마트, 홈플러스, 소사종합시장,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이 있으며, CGV 등 문화시설이 가까워 생활 편의성도 한층 올라갈 전망이다.

현대프라힐스 소사역 더프라임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중동 일원에 조성될 예정이며, 오픈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을 접수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