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의 1순위 청약이 지난 26일 성공적으로 마감했다. 이 아파트는 군산시 내흥동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5층, 6개 동, 총 878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택지지구 내 위치한데다 공원 등과 가까워 주거환경이 비교적 좋은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군산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 투시도
군산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 투시도
한라와 KD가 전라북도 군산시에 선보이는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금강시민공원, 금강변산책로와 습지공원이 가까워 자연 친화적인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자연환경이 단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세밀한 경관계획도 수립했다. 자연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도록 근린공원의 녹지를 연계하는 외부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부대시설과 수공간 등 문화를 수용하는 중심 문화복합 공간으로 넓은 잔디마당과 다양한 프로그램의 커뮤니티 공간을 계획중이다. 가로수를 통한 특색있는 가로경관계획과 보행 동선계획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놀이, 운동, 휴식 등 다양한 활동과 체험이 가능한 주제공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도보권에 군산역이 위치하고, 강변로를 통해 군산 원도심에 접근하기 편리하다. 군산IC와 서해안고속도로, 금강로 등이 인접해 있다.

평형대는 전용면적 75~84㎡ 중형으로 공급되며, 피트니스센터와 독서실, 오픈라운지,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공간도 마련된다.

청약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이며, 5월 16일부터 6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의 견본주택은 군산시 미장동 일대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