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C 노선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에서 도보 3분대

신동아건설이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주상복합아파트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를 오는 5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GTX-C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까지 도보 3분대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GTX-C 노선은 청량리, 삼성, 양재 등 서울 중심권과 강남을 통과하는 노선이다. 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도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등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의정부 도심 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정주여건도 좋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의정부제일시장, 의정부로데오거리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관공서, 대형마트, 은행, 병원,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중랑천도 가깝다.

경의초등학교까지 도보 3분대로 통학이 가능하며 의정부중, 발곡중 등이 인접해 있다.

세대는 전 타입 4베이로 설계되었으며, 최상층에는 다락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2.4m의 천장고, 11자형 주방 및 주방 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는 편리한 자주식 주차장과 단지 내 도서관, 독서실, 카페 등의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의정부역의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외곽지역보다 오히려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며 “GTX-C노선 예정의 최대 수혜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마련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