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그룹, 법무법인 건승 업무협약식(좌측으로부터 세번째 한강그룹 고대웅 의장, 네번째 법무법인 건승 차재욱 대표변호사)
한강그룹, 법무법인 건승 업무협약식(좌측으로부터 세번째 한강그룹 고대웅 의장, 네번째 법무법인 건승 차재욱 대표변호사)
‘듀클래스’ 브랜드로 알려진 부동산 개발 전문 시행사 ㈜한강그룹은 15일 한강그룹 본사에서 부동산 개발업의 전문성을 견고히 하기 위해 법무법인건승과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강그룹 고대웅 의장과 법무법인 건승의 차재욱 대표 변호사 등이 참석해 양사간 전문 인력을 통해 등기관련 업무 등을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강그룹과 법무법인 건승은 각자의 영역에서 부동산 개발업의 전문성을 강화해 부동산 디벨로퍼로서의 역량을 높일 전망이다.

특히 한강그룹은 전국 각지에 ‘듀클래스’ 브랜드로 아파트,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개발 전문 기업을 만들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다’는 비전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듀클래스 브랜드로 전개 중인 한강그룹의 대표 현장으로는 영동 듀클래스 운서역, 김포 한강 듀클래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한강 듀클래스 고양삼송 등이 있다.

한강그룹 고대웅 총괄대표는 “고도화되고 있는 부동산 개발사업에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의 역량을 극대화해 전문성을 강화, 부동산 개발사업의 선도적인 역할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