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12월,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 870-1번지 일원에서 펜트하우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고급 주거공간 ‘라펜트힐(LAPENTHILL)’을 선보인다.

라펜트힐, 펜트하우스 라이프의 고급 주거공간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2층, 2개 동, 전용면적 201~244㎡ 총 72세대 규모로 구성되며,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전용면적별로는 △201㎡ 68세대 △241㎡ 2세대 △244㎡ 2세대 등 광주에서는 보기 힘든 대형 아파트 구성으로 국내 VVIP(극소수 상류층)의 니즈와 가치에 부응하는 주거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행사인 그린도시개발은 이번에 독자적인 브랜드 네임으로 차별화된 펜트하우스 라이프 주거공간을 명명하여 공급한다. ‘라펜트힐’은 [La(불어 : THE) + Penthouse + Hill]의 합성어로 높은 경지에 오른 펜트하우스 라이프를 뜻하며, 전 세대를 펜트하우스급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설계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인다는 포부가 담겨 있기도 하다.

단지는 각 라인별로 엘리베이터를 배치해 프라이빗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각 세대마다 엘리베이터 홀을 설치함으로써 입주민들은 독립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주차공간도 세대당 3.1대의 넉넉한 공간이 제공된다.

야외활동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대형테라스 외에도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장, GX룸, 카페 라운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라펜트힐’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천동 274-5번지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 1533-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