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홀딩스는 창조와 혁신을 모토로, 오랜 경험과 숙력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설과 개발사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개발그룹이다. 아파트, 오피스텔, 사무실, 호텔, 생활숙박시설 등 사업 분야도 다양하다. ‘창조와 도전으로 미래를 개척하고 상생정신으로 아름다운 사회를 구현한다’는 게 회사의 경영이념이다. 회사는 개발사업본부, 건설본부, 경영관리본부로 나뉜다. 시장조사와 사업기획, 상품개발, 마케팅, 공사관리, 사후 관리 등 개발과 시공 전 과정에 걸쳐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게 장점이다.

참좋은홀딩스는 2000년대 초 설립된 참좋은월드를 통해 개발사업을 펼쳐왔다. 주요 사업은 제주 애월 프리미엄 아울렛, 서울 삼성동 동일스위트 아파트, 경기 양평 병산리 휴먼빌 아파트, 양평 공흥리 휴먼빌 아파트, 울산 선암동 휴먼빌 아파트, 경기 고양시 토당동 한라비발디 아파트, 전북 전주 스카이타워 주상복합 등이 있다.

참좋은홀딩스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길 멈추지 않는다. ‘부천IC 저온물류센터’도 새로운 도전의 결과물이다. 부동산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는 물류센터는 전자상거래 시장이 커질수록 더 각광받을 가능성이 높다. 향후 추가 물류센터 개발에도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