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투시도
동부건설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593-98외 3필지에 공급하는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청약을 23일 접수한다고 밝혔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지하 2층~지상 6층 총 90가구 규모이며, 이 중 전용면적 50~81㎡ 2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0㎡ 2가구 ▲64㎡ 3가구 ▲67㎡ 7가구 ▲68㎡ 6가구 ▲69㎡ 3가구 ▲81㎡ 2가구 등이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며, 정당 계약은 25일 진행할 예정이다.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고,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거주자 및 법인이라면 유주택자도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다.

청약 신청은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강남권 방배동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 방현초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동덕여중·고, 이수중, 서초중·고, 방배중, 서울고, 경문고 등이 가깝다.

교통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서울지하철 2호선 방배역과 사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남부순환로 등을 통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고, 가까운 사당IC와 서초IC를 통해 강남 순환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진입도 편리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성모병원 등은 물론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접근도 용이하다.

또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등이 인접해 있으며 방배근린공원, 우면산 둘레길, 방배체육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도 갖췄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