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소스씨앤디와 KP디지터마케팅, 10월 코엑스 '집코노미 박람회'에 참가
디지털마케팅 네트워크 플랫폼 'e-파라쥬',분양 마케팅 새로운 모델 제시
KP디지털마케팅, 국내 분양 시장 선도하는 디지털 플랫폼 선보여

국내 분양 마케팅 업무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분양대행사 니소스씨앤디(대표 고승일)와 자회사인 KP디지털마케팅이 10월 1일~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집코노미 박람회 2021'에 참여한다. 니소스씨앤디와 KP디지털마케팅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부동산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KP디지털마케팅이 자체 개발해 선보이는 부동산 디지털마케팅 네트워크 플랫폼 ‘e-파라쥬(e-parajoo)’는 부동산 분양에 대한 다양한 상품의 판매정보와 프롭테크(부동산 산업과 정보기술 융합) 정보를 공유하는 정보 플랫폼이다. 니소스씨엔디는 AI(인공지능) 광고를 기반으로 한 e-파라쥬와 자사가 보유한 오프라인 판매망을 연계해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KP디지털마케팅, 국내 분양 시장 선도하는 디지털 플랫폼 선보여

2003년 설립된 니소스씨앤디는 분양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토탈 마케팅 서비스 솔루션 업체다. 그동안 DL이앤씨(옛 대림산업),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 포스코건설 등 주요 건설사들과 함께 다양한 분양 마케팅 업무를 수행해왔다. ‘부동산 분양’ 한 길 만을 걸어온 니소스씨앤디는 2014년 휴이언을 설립하며 광범위한 부동산 사업영역 및 역량 확대에 나서고 있다.

니소스씨앤디는 지난 5월 KP디지털마케팅을 창립, ‘e-파라쥬’를 비롯한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을 분양 시장에서 활용할 계획이다. 유통 분야까지 적용 분야를 넓혀 비대면 마케팅과 프롭테크 기술을 분양 마케팅에 도입할 방침이다.

KP디지털마케팅은 니소스씨앤디의 분양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 e-파라쥬를 선보였다. e-파라쥬는 상품별 전문가, 부동산전문 유튜브채널, 브랜드건설사 홈페이지, 파워블로거 및 카페, 각종 부동산사이트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는 정보 플랫폼 사이트로 구성돼 있다. 향후 부동산 분양업계의 종합 포탈 사이트로 자리매김하는 게 목표다.

KP디지털마케팅은 서울 도곡동 '오데뜨오드 도곡'(86가구), 제주 한경면 '제주에듀 루치올라'(99가구) 등에 e-파라쥬를 활용하고 있다. 고승일 KP디지털마케팅 부회장은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석으로 특정 수요층에 정보를 제공하는 타깃 마케팅을 활용해 분양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