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은 사시사철 많은 관광객들과 서핑족으로 붐비는 4계절 관광지로 인지도가 높다.

특히 양양은 동서고속철도와 서울양양고속도로를 비롯해 7번국도와 KTX 경강선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에서 1시간 대에 빠르게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이에 강원도 내에서도 국내 서퍼들의 성지라 불리는 강원도 양양 죽도 해수욕장 일대 서프리조트가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발 맞춰 강원도 양양군 역시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서핑비치로드 및 해양레저 특화지구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서핑 및 여가문화 조성과 지역주민 소득 창출을 위해 총 사업비 20억8900만원이 투입되는 서핑비치로드 조성사업은 지난 3월 착공을 시작해 2022년 완료될 계획이다.

또한 양양군에 위치한 서핑해변 13곳을 대상으로 21억5100만원을 투입해 지역 편의시설 확충 등의 해양레저 특화지구 사업도 추진 중이다.

편리한 교통망과 다양한 휴양지를 갖춘 서프리조트들이 휴양과 투자의 가치 모두를 품은 새로운 상품으로 등장하면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현재 양양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저의 중심, 죽도해수욕장과 맞닿은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가 첫 선을 보였다.

오션테인먼트 라이프의 시작을 알리는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강원도 양양군 일대에 들어설 예정으로 교보자산신탁㈜가 책임 준공을 담당했다.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A/B/C 타입 총 366실로 건립될 예정으로 A타입 전용 24.70㎡ 298호실, B타입 전용 40.23㎡ 34호실, C타입 전용 61.59㎡ 32호실로 이뤄졌다.

지역 내 최고층 20층 랜드마크의 상징성은 물론, 전 객실 오션뷰 설계로 일상처럼 양양죽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숙박 인원에 알맞게 폭 넓은 면적으로 구성되었다.

입주민들에게만 개방된 프라이빗한 인피니티 풀 설계로 해외에 와 있는 듯 여유로운 휴양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스카이라운지 클럽 특화를 통해 스카이라운지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양양에 없던 이국적인 클럽문화를 누릴 수 있다.

죽도해수욕장 바로 앞 자리에 위치해 365일 언제든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휴양, 관광객은 물론, 서핑 인구 급증, 국내 서퍼 선호도 1위 양양 죽도 해변에 위치해 죽도해수욕장, 죽도정, 오토 캠핑장 등 산과 바다를 품은 천혜의 자리에서 진정한 휴양의 절정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한민국 서핑 성지 죽도해수욕장 앞 휴양과 투자가치를 모두 아우르는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핫 스팟 입지와 뛰어난 접근성을 기반으로 분양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면서 “조기에 분양 마감이 기대되는 만큼 빠른 상담 문의가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의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에서 운영되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