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 속초, KTX 속초역 5분…청초호 한눈에
글로벌 부동산 전문기업인 체스터톤스가 위탁을 맡은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가 분양 중이다. 강원 속초의 8경 중 한 곳인 청초호가 눈앞에 펼쳐지는 데다 2027년 개통되는 KTX 속초역이 불과 5분 남짓한 거리에 들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 KTX 속초역 5분…청초호 한눈에
속초시 교동 1024의1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2층, 4개 동, 총 968실(전용 28~120㎡) 규모다. 1~2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 숙박까지 다양한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면적으로 선보인다.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수요층의 이목을 끌고 있다. 청초호의 요트 세일링, 인근 골프장 라운드 예약 등을 회원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층에는 960㎡ 규모의 야외 수영장을 조성해 방문객이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노천 스파와 유아풀을 함께 조성해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겨울에는 온천수로 공급해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이색적인 체험을 연계하는 서비스도 마련한다. 속초 인근 액티비티 지역업체와 제휴를 맺어 수제 맥주공장 명소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맥주 공장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캠핑, 낚시, 등산,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장비를 유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편의성을 높여주는 ‘라이프케어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방문객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하우스키핑, 딜리버리, 버틀러(1 대 1 맞춤형 접대 서비스), 아이 돌보미, 밀키트(손질된 식재료), 설거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