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추후 인허가 과정시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샵 일산엘로이 투시도
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추후 인허가 과정시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샵 일산엘로이 투시도
와이에스디엔씨와 포스코건설이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대에 공급하는 ‘THE SHARP 일산엘로이’에 대한 업계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상 최고 42층, 총 1,976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2지구 일대 3개 블록(C-1-1, C-1-2, C-2)에 지상 최고 42층, 전용면적 84~ 247㎡, 총 1,976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된다. 블록별 실수는 ▲C-1-1블록 741실 ▲C-1-2블록 494실 ▲C-2블록 741실 이다.

단지 명인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포스코건설의 브랜드 명칭인 ‘더샵’과 단지가 조성되는 입지인 ‘일산’에 각각 ‘고급, 왕족, 최고’라는 뜻을 가진 ‘Luxury, Royal, Excellent’의 앞 글자를 딴 ‘엘로이(LROE)’를 결합한 합성어다. “가장 명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프리미엄 단지”라는 의미를 상징한다.

포스코건설, 노하우 담은 혁신 설계로 주거쾌적성 높여

 더샵 일산엘로이 시니어 라운지
더샵 일산엘로이 시니어 라운지
실제 포스코건설은 THE SHARP 일산엘로이에 ‘더샵’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설계를 곳곳에 적용돼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특히 포스코건설은 주거형 오피스텔에도 아파트와 동일한 평면구조를 비롯해 다양한 커뮤니티, 차별화된 특화설계 등을 적용해 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도를 높이고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와 같은 노하우를 담은 혁신설계로 더욱 쾌적한 주거 여건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우선 남향위주의 배치와 풍동천변과 경인선으로의 주동배치로 탁트인 조망권을 극대화 했으며, 넓은 동간 간격으로 세대간 프라이버시도 확대했다.

또 세대 내부는 4베이, 2면개방형 구조,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구조를 도입해 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반영한 타입별 맞춤형 설계를 적용하였으며, 2.5m의 높은 천장고 적용(타입별 상이)으로 개방감도 극대화 했다. 또 드레스룸, 팬트리 등을 구성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도 넓혀 눈길을 끈다.

명품 주방가구부터 비스포크 빌트인 가전, 시스템 에어컨 5개소 등 대거 무상 제공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세상에 없던 럭셔리’라는 컨셉에 맞춰 다양한 명품 무상옵션을 대거 제공한다. 먼저 독일 명품 외산 주방가구인 노빌리아가 기본으로 적용되며, 여기에 세라믹 주방상판 및 벽타일, 고급 사양의 하츠 브랜드 주방후드를 제공한다.

가전제품도 풀옵션 수준으로 제공된다. 거실 및 주방, 침실(3개소) 총 5개의 시스템 에어컨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삼성 비스포크 냉장·냉동고, LG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빌트인 오븐이 적용된다. 특히 침실1에는 시스템가구 및 파우더, 선반을 포함한 올인원 드레스룸을 기본으로 제공해 쾌적한 실내 주거환경은 물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명품 조경&커뮤니티로 일상의 여유로움 선사… 스마트기술 아이큐텍(AiQ TECH) 적용

 더샵 일산엘로이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더샵 일산엘로이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여기에 단지 내에는 명품 조경설계와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쾌적성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단지 내 조경시설로는 입주자의 편안한 휴식과 소통,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문화공간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공간 ‘스팟 라운지’, 휴게시설과 수경시설이 있는 ‘커뮤니티 라운지’ 등이 구성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입주민은 일상 속 힐링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클럽,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 독서실, 필라테스, 코인세탁실 등 차별화된 구성을 통해 특별한 일상을 선사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구현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포스코건설의 주택분야 스마트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스마트홈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샵의 홈제어 시스템은 AiQ Home 앱을 통해 조명, 난방, 가스, 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앱과 월패드를 통해 승강기를 미리 호출할 수 있고, 외출 시 일괄 소등이 가능하다. 입차 시, 입주민 차량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월패드로 실시간 전송하며, 주차 유도등을 통해 주차가 가능한 공간도 빠르게 알려준다. 등록된 입주민 차량의 주차위치는 월패드 및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방문 차량이 있을 경우 사전에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더샵 특화지킴이는 더샵만의 안전한 키즈존을 만든다. 단지 내 스쿨존에 차량 진입 시 경고등과 함께 경고음 울린다. 세대 내 현관의 임시 비밀번호 및 출입 허용 시간을 개별로 설정할 수 있어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의 출입에 활용이 가능하다. 스쿨존에 아이들 모습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 세대 현관 앞에서 일정 시간 이상 서성거림이 감지되면 위험상황으로 인지해 세대 내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알려준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도와주는 더샵 클린에어시스템은 빌트인 청정환기 시스템으로 오염된 공기를 4단계로 정화시키며 살균기능도 더해졌다. 초미세먼지까지 제거된 공기는 각 방의 급기구를 통해 공급되며 오염된 공기는 배기구를 통해 집 밖으로 배출된다.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에 녹지, 편의 인프라도 풍부해

 더샵 일산엘로이 키즈카페
더샵 일산엘로이 키즈카페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교육, 편의, 자연환경을 모두 가깝게 누리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먼저 반경 1km 내에는 다솜초, 풍산초, 풍산중, 풍동초, 풍동중, 풍동고, 세원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으며, 풍동도서관, 백마학원가, 고양국제고,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 등도 인접해 자녀 교육에 좋은 환경을 갖췄다.

또 단지는 주변에는 애니골 카페거리, 고양국제문화센터, 동국대병원, 킨텍스 등의 문화·의료시설과 이마트, 롯데백화점, 웨스턴돔 등 쇼핑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에는 대규모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돼 더욱 편리한 주거생활이 예상된다.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어 그동안 일산신도시 입성을 원하던 2030세대와 신혼부부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THE SHARP 일산엘로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70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단지는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하며, THE SHARP 일산엘로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평면 및 인테리어, 분양일정 등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1670-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