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개발 및 건설기업 지오그룹(대표 최선우)은 404객실 규모로 2022년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씨원리조트 회원권 특별분양을 시작한다.

전남 신안군 자은면 백길해수욕장 일원에 대규모 국제문화관광타운의 1단계 사업으로 조성 중인 씨원리조트 및 라마다플라자호텔의 준공을 앞두고 특별분양에 들어가는 씨원리조트는 세계적 호텔체인 라마다플라자호텔과 연계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수익형분양이 아닌 프리미엄회원권 형태로 이용회원에게 직접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혜택과 만기 시 100% 원금반환 형태로 구성됐다. 이는 골프장회원권과 같이 경제성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투자자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분양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지오그룹 측의 설명이다

특히 하얀 모래의 백길 해변을 둘러싸고 있는 파도를 모티브로 기획됐으며 천사대교 개통과 무안공항시설 근접지라는 점이 복잡한 여행 성수기에 아름다운 섬으로 알려진 신안에서 보낼 수 있도록 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예상된다.

특히 신안은 떠오르는 관광지이지만 숙박시설의 부재로 수요충족이 필요한 상태인데, 씨원리조트는 이를 해결하면서도 비대면시스템 및 지오모네다, BUP의 코인결제시스템 도입 등으로 리조트의 미래 방향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여가문화현상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씨원리조트의 그랜드 오픈 후에는 국제문화관광타운 2단계사업인 마리나시설과 국제문화교류센터, 펜션단지 및 풀빌라의 펜타폴리스 시설이 차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씨원리조트의 금번 회원권 특별분양은 2021년 6월 창립 특별 한정회원을 모집하는 내용으로써 콘도회원권 입회 기간은 10년 만기이며 회원자격에 따라 최소 1년에서 최대 10년까지 다양한 할인율이 주어진다. 최대 객실 이용요금의 50% 할인이 적용되고 각종 부대시설 무료권과 라마다호텔 객실이용권 및 조식이용권도 증정하게 되는 등 다양한 창립 혜택으로 회원자격을 부여 받을 수 있다.

금번 회원권 특별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 안내 및 문의는 지오그룹본사 및 씨원리조트 분양대행사로 하면 되고, 지오그룹본사 및 씨원리조트 분양대행사는 전문 상담직원의 맞춤 회원권 컨설팅, 콘도회원권 입회 절차, 진행 방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전남권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회원층 확보에 유리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