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그랑빌 더 포레’ 5월 분양 오픈
광주지역의 집값이 급등하고 있는 가운데 ‘그랑빌 더 포레’가 5월 오픈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랑빌 더 포레’는 개금산 자락에 자리한 하이엔드 저택으로, 숲세권과 도심의 중심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 신축임에도 청약통장이나 가점 및 순위와도 무관하여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그랑빌 더 포레’가 위치하는 매월동 타운하우스 일대는 살레시오초, 송원초, 삼육초·중, 대동고 등 명문 학군과 롯데마트, 아울렛, 서부농수산물 유통센터 등 도심 최고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제2순환도로를 통해 시내ㆍ외 이동도 편리하다.

명품 저택답게 마감재도 프리미엄 급을 사용하여 한층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외벽재는 델리카토 대리석을, 지붕재는 프랑스 흑색 평기와 Signy, 시스템 현관도어는 이건, 창호는 LG 창호를 사용했으며 A/L 슬라이드 도어 등을 적용했다. 고품격 Elica 쿡탑, 데이코 냉장냉동고, 밀레 식기세척기, 빌트인 냉난방기 등의 옵션까지도 제공한다.

차별화된 테라스와 마당 공간은 집에서 건강한 휴식을 가능하게 한다. 탁 트인 거실마당에서는 4계절 변화의 감상이 가능하며, 하늘 중정마당은 자쿠지나 노천탕 등 프라이빗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광주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2층 마당, 집에서 캠핑 즐기기가 가능한 뒷마당과 테라스, 주방과 원스톱으로 연결된 BBQ 마당 등도 있어 집 안에서 근교로 여행을 온 듯한 여유로움을 즐겨볼 수 있다.

‘그랑빌 더 포레’ 관계자는 “주거 공간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획일적인 아파트에서 눈을 돌려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키며 활용도가 높은 하이엔드 저택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해지고 있다”며 “고급스럽고 쾌적한 주거 공간은 물론, 차후 미래가치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그랑빌 더 포레’는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 214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