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테크노밸리 6차 이지더원' 공급
라인건설이 충남 아산시 둔포면에 ‘아산테크노밸리 6차 이지더원’(투시도)을 선보인다. 민간 건설사로는 최대 규모인 8000여 가구의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된다.

아산테크노밸리 Ab5블록(석곡리 1822)에 건립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2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68·84㎡ 총 822가구로 구성된다. 1·2·3·7차에 약 5000가구가 입주해 있다. 라인건설은 이 단지를 포함해 향후 총 8000여 가구의 브랜드시티를 조성할 예정이다.

모든 가구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남동·남서향)로 들어선다. 전용 84㎡는 3면 발코니를 확장하고 거실 폭 역시 6.3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인다. 생활가전 설치가 가능하고 활용도 높은 다용도실 등 수납공간도 다양하게 갖췄다.

인근에 아산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가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교통 여건도 좋은 편이다. KTX천안아산역과 SRT지제역, 평택역이 가까워 서울 진입이 쉽다. 34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안성 IC(나들목)와 북천안 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 IC가 근처에 있다.

교육환경과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염작초, 아산테크노중, 둔포중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아산테크노밸리 중심상업지구에 주요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인근에 테크노호수공원, 용남산 등이 있어 녹지도 풍부한 편이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