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할랄 에코시스템을 위한 업무협약식(MOU)
라마다 프라자 바이원덤 여수 호텔

라마다 프라자 바이원덤 여수 호텔

인도네시아 종교부 할랄청(BPJPH)에서 정식 인가한 국내유일 할랄인증 대행기관인 ㈜파시픽 코리아에서 한려수도 여수의 오션 레저 문화를 선도하는, 라마다 프라자 바이원덤 여수 호텔과 국내 최초로 할랄 에코시스템을 도입 진행하기로 하였다.

해당 호텔은 세계적 호텔 체인 업체인 미국의 윈덤호텔 그룹(WYNDHAM HOTEL GROUP)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건립된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외관 디자인, 최고급 인테리어, 다양한 부대시설 및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우수한 판정을 받아야 하는 라마다 브랜드 중 최상급 호텔에게 주어지는 프라자 등급을 부여 받았다.
㈜파시픽 코리아 이광연회장(좌측) 과 라마다 프라자 바이원덤 여수 호텔 이용백회장(우측)이 국내최초 할랄에코시스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파시픽 코리아 이광연회장(좌측) 과 라마다 프라자 바이원덤 여수 호텔 이용백회장(우측)이 국내최초 할랄에코시스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라마다 프라자 여수 호텔은 20억 무슬림을 겨냥한 할랄 에코시스템을 도입하여 관광객 유치 및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할것으로 보인다.

전남 여수돌산에 위치한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여수 밤바다의 야경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여수바다를 물들이는 석양을 배경으로 경도 해양관광단지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다.

호남 최대 규모인 총 427객실로 갖추어져 있으며 각 객실에서는 경도, 남해, 돌산대교, 오션 4개의 조망으로 이루어져 객실마다 보는 재미를 더해주며 스탠다드 룸, 키즈 룸, 스위트룸, 온돌 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연회장 및 고급레스토랑, 피트니스가 갖춰져 있으며 24층에는 루프탑과 1.2km 바다위를 가로지르는 6라인의 짚 트랙이 있다.

아시아 최초로 호텔 24층에서 선보이는 짚트랙(zip track)은, 6개의 라인이 국내 최대높이 130m에서 출발하여, 1.2km 쪽빛 남해바다를 최대 시속 80km/h를 온몸으로 속도감을 느끼며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짚 트랙은 여수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여수 시민 및 투숙객들의 할인과 함께 여수관광의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을 제시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시픽 코리아는 인도네시아 종교부 할랄청(BPJPH)에서 정식 인가한 국내 유일한 할랄인증 권한 대행 회사이며, 신남방정책의 선두주자로 양국간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 파시픽 코리아 이광연 회장은 국내최초 할랄에코 시스템을 도입하는 여수 라마다 프라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면서 무슬림 관광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그리고 가슴가득한 추억을 만들수 있는 그런 상징적인 호텔이 되기를 희망하였다.

COVID-19로 인한 관광업계의 침체에 무슬림 관광객들의 한국방문으로 새로운 활로가 생길것으로 기대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