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데스개발,서울 G밸리 핵심입지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선봬
부동산 디벨로퍼인 피데스개발이 최근 서울 유일한 국가산업단지인 G밸리에 첨단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홍보관(고객라운지)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금천구 가산동 459의21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4만3400㎡ 규모다.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독립된 동선을 갖춘 코리빙하우스(공유주택) 형태의 기숙사(391실)도 함께 분양한다. 시공은 GL그룹 계열사인 대림건설이 맡았다.

지식산업센터 입지의 주요 요소인 교통 여건이 좋다는 평가다.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와 가깝다. 강남순환도로와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는 오는 8월, 신안산선은 2024년 개통 예정이어서 교통 편리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걸어서 2분 남짓 거리에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로 신규 조성되는 8.1㎞ 공원길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축구장, 풋살장, 농구장 등이 있는 서울 디지털 운동장이 접해 있어 개방감과 뛰어나다. 안양천 개선사업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깝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입주 고객의 비즈니스, 휴식, 주거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특화 설계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호텔식 드롭존, 퍼스널 모빌리티존, 옥상정원과 스카이라운지, 관리비 절감을 위한 태양광발전 시스템도 설치될 예정이다. 스마트게이트, 엘리베이터 제균 시스템 등 방역관리 및 안심시스템도 적용된다. 특화 로비라운지와 함께 실내 자전거 보관실, 전동킥보드 거치대 등 밀레니얼 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와 라이프스타일센터형 코리빙하우스 기숙사를 함께 분양한다. 높은 층고와 복층설계(382실 적용)로 쾌적성과 개방감이 좋다는 평가다. 공유 키친&다이닝과 루프탑 라운지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분양 홍보관(고객라운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30 남성프라자 1층에 마련돼 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