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강일 제일풍경채 투시도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투시도

제일건설㈜이 분양 중인 고덕강일 제일풍경채가 생활공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도록 생활에 필수적인 유상옵션들만을 적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27개의 다양한 타입이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수납공간 효율을 높인 가구,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는 마감재 등 추가 품목들이 적용될 예정이라 주목도가 높다.

고덕강일 제일풍경채는 최근 분양열기가 뜨거워진 서울 강동구 고덕동 136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27층, 6개동, 전용 84~101㎡로 조성되며, 입주 후 실거주 의무가 적용되지 않는 서울 마지막 분양 단지로 공개돼 150.24대 1의 평균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 아파트에는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가전 등 생활에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설비 위주로 유상 옵션이 적용돼 있어 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주방 가전에 삼성 BESPOKE 제품 또는 LG빌트인 제품을 마련해 수요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하이브리드 인덕션과 광파오븐, 현관 공기청정시스템 등을 적용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했다.

유상옵션을 통한 공간의 확장도 이끌어냈다. 각 세대에는 복도와 거실, 알파룸 등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은 물론 안방, 침실 등에도 드레스룸, 팬트리, 붙박이장과 같은 여유공간을 마련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공간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슬라이딩 도어 설치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거실에는 아트월, 바닥폴리싱타일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방에는 엔지니어드스톤을 적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수납공간을 갖춘 신발장과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는 현관 중문도 수요자의 선택에 따라 설비할 수 있다.

제일건설㈜ 관계자는 “고덕강일 제일풍경채에는 실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품목 위주로 유상 옵션을 채택해 수요자들이 고민을 줄일 수 있으며, 수요자들의 호응이 높은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형 상품으로 마련했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고덕 강일 제일풍경채는 청약 당첨자에 한해 오프라인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있으며, 제일건설이 위례지구 7BL에 공급, 오피스텔 100% 분양완료된 위례제일풍경채 상업시설 ‘위례존’이 운영 중이며, 최근 의료복합타운 개발 소식과 함께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