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복현 아이파크 상업시설,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HDC현대산업개발은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 복현 시영 82·83 아파트 재건축을 통해 공급한 ‘대구복현 아이파크’의 단지 내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다.

‘대구 복현 이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44.16~164.35㎡ 총 23실로 구성된다. 이 상업시설은 585가구로 이루어진 ‘대구 복현 아이파크’ 뿐만 아니라 인근의 ‘e편한세상 복현’과 ‘복현 자이’를 비롯해 약 1,800 가구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최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단지 내 상업시설들이 단기간 완판을 이루고 있는 만큼, 대규모 배후수요를 갖춘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이 위치한 대구시 북구 복현동은 사통발달의 교통여건과 잘 갖춰진 생활인프라, 뛰어난 교육환경 등으로 인해 실수요층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지역인 만큼 상업시설의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단지 인근 복현오거리를 통해 동북로와 공항로, 검단로, 대학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대구 도심권과 대구검단일반산업단지, 종합유통단지, 대구제3일반산업단지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대구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은 주거시설과 교육시설이 인접한 입지환경을 극대화 하기 위해 생활편의 및 학생 이용성 높은 업종 중심의 다양한 MD를 구성할 예정이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의 분양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 201-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053-939-8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