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100% 분양완료로 검증된 ‘한일 원스타 근린생할시설’ 주목할만해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투자부담 낮추고, 임대보장제도 도입으로 안전성도 확보
최근 대도시권광역교통위 심의를 거쳐 창릉신도시에 GTX-A 창릉역 신설이 확정됨에 따라 고양원흥 한일윈스타 상업시설이 대규모 교통 개발 수혜를 받게 됐다. GTX-A 창릉역 개통으로 서울 은평구, 마포구, 강서구 일대를 3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게 된 것.

창릉신도시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용두동, 화전동, 성사동, 도내동, 화정동, 행신동 일원 813만㎡ 부지에 3만8000세대가 계획돼 있으며 국책사업을 통해 자족도시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또한 풍부한 배후수요 및 스마트 물류와 연계된 첨단도시 프리미엄을 품고 있으며 쿠팡 물류단지 및 스마트 물류단지가 인접해 물류허브로 성장시 활발한 상권 형성 및 지가 상승이 전망된다. 또한 현재 추진중인 스카이웨이를 이용한 드론 택배 도시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한일윈스타 투시도

한일윈스타 투시도

한일윈스타 상업시설은 창릉신도시 첨단 지식산업센터 약 9만여 명을 비롯해 원흥 지식산업센터 약 4000여 명, 켄달스퀘어(쿠팡 물류단지) 약 1500여 명, MBN미디어센터 약 2,500여 명,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 약 1000여 명, 스타필드 고양 약 6000여 명의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창릉신도시의 직접 수혜와 함께 도로교통은 물론 GTX-A노선과 고양선 개통 예정이어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구비했다. 창릉신도시 자족시설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또한 경기서북부뿐만 아니라 서울, 은평구, 마포구, 강서구와 맞닿아 인접 지역 진•출입이 수월하다.

GTX-A 창릉역 신설로 수혜와 관심을 받고 있는 원흥 한일윈스타는 지식산업센터 100% 분양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 8일부터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상가는 시세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되고 이으며,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해 투자자들의 부담을 낮추었다. 또한 공실 발생 시 1년간 5%의 수익률을 보장하는 임대보장 제도를 적용하여 투자자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우수한 계약조건도 장점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도내동955에서 그랜드 오픈했다. 모델하우스 내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 예약을 통해 내방이 가능하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모델하우스 입장 전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이 필수다. 방문 예약 및 상담 문의는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