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속초, 속초 럭셔리 호텔…인피니티풀 갖춰
동남아 휴양지에서나 만날 수 있던 반얀트리그룹의 ‘카시아’ 브랜드 호텔이 강원 속초에 들어선다. 한화건설이 시공을 맡고, 마스턴제88호속초피에프브이가 시행하는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가 주인공이다. 속초시 대포동 937에 건립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높이 99m), 총 717실 규모로 조성된다.

카시아속초, 속초 럭셔리 호텔…인피니티풀 갖춰
카시아 속초는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건축가 20인에 선정된 김찬중 건축가(더시스템랩 대표)가 책을 모티브로 한 통합 디자인을 구현해 외관 조형미를 높였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느낌의 수영장)에는 모래사장을 더해 전용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상층부 루프톱 공간에는 현대적 감각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접목했다. 부대시설로는 지하 1000m 광천수를 활용한 고급 스파와 사우나, 국제회의 및 비즈니스 행사가 가능한 400석 규모의 연회장 등이 있다. 인도어 풀장과 키즈 풀,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도 곳곳에 배치될 예정이다.

이 호텔은 개별 등기를 통한 오너십제로 운영된다. 성수기 7일, 주말·공휴일 7일 등 1년 중 30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계약자가 원하는 시기에 이용이 가능하다. 남는 335일은 반얀트리그룹에서 위탁 운영해 그 수익금을 배당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그룹의 수준 높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계약자는 반얀트리그룹이 운영 중인 생추어리클럽에 가입된다. 해외의 반얀트리·앙사나·카시아·라구나 호텔과 리조트를 예약할 때 ‘이용 가능한 최상 요금(Best Available Rate)’에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호텔 내 스파 시설과 레스토랑 요금도 할인된다. 서울 강남 디자이너빌딩(청담동 85의 4)에 VIP 라운지를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장현주 기자 blackse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