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 전문가 '월용이' 3주 교육과정 개설 … 청약 당첨 확률 높이는 노하우 전수

한경닷컴이 오는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10시까지 부동산 청약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박지민 월용청약연구소 대표가 연사로 나서는 '이제 내집마련 최선책은 청약' 교육과정이 그것이다.

박 대표는 “청약 당첨은 운이 아니라 전략이다”라며 “더 알아보고 더 분석해서 면밀하게 전략을 짠 만큼 당첨확률이 크게 높아진다”고 소개했다.

청약자는 본인의 자산 상황과 청약 가점, 선호 지역 등을 고려해 분석적으로 접근한다면 당첨 확률은 배로 높아질 수 있다는게 그의 분석이다.

청약 교육과정의 내용은 박대표 본인의 투자스토리를 담아 분양시장의 역사와 청약제도, 그리고 현재 분양이슈를 시작으로 3기 신도시와 사전청약, 청약심리와 필승 당첨전략, 분양권 투자법 등을 상세히 짚고 넘어갈 예정이다.

매달 꼬박꼬박 청약통장에 불입하며 내집 마련을 꿈꾸지만 막상 어느 지역, 어떤 아파트를 선택해야 할지 막연하기만 한 청약 초보자와 자신의 부족한 청약가점에 낙담하고 있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과정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청약 전문가 '월용이' 3주 교육과정 개설 … 청약 당첨 확률 높이는 노하우 전수

총 3주차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11월 10일부터 3주간 화요일 저녁 7시부터 강남역 4번 출구에 인접한 나집사랩 아카데미 강의장에서 열린다.

상세 문의와 참가신청은 전화(02-3277-9986)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3만원이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