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과 나집사랩 아카데미는 부동산 투자의 기초를 다지고 스스로 관점과 안목을 키울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오는 11월에 진행되는 과정 역시 부동산 투자의 밑바탕이 되는 이론과 방법론을 중심으로 초중급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짜여졌다.

자신이 ‘부린이’이거나 높은 관심에 비해 투자 이론에 있어 부족함을 느끼는 분들에겐 ‘부동산 투자의 바이블-행정계획 투자법’ 과정이 적합하다.

부동산 가치 상승의 주요 원동력이 되는 철도를 중심으로 한 도시개발 계획의 이해와 분석을 통해 향후 가치가 올라가는 입지와 지역을 어떻게 찾아낼 수 있는지 설명한다. 아울러 4차 산업혁명의 이해를 바탕으로 부동산 입지의 미래 변화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게 구성됐다.

규제와 불황에도 성공하는 '부동산 투자법' 과정 개설
오는 11월 7일과 14일 토요일 2회에 걸쳐 총 12시간 동안 진행되며, 강의는 국내 최고 행정계획 분석 전문가 착한부동산연구소 남관현 소장이 전 과정을 맡는다.

부동산 투자의 기초를 확실히 다져 중상급자가 되고 싶은 분들은 ‘주요 테마로 보는 부동산 시장 분석하기’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동산 공부 방법을 정리하고, 돈 되는 정보를 찾고 분석하는 방법, 토지이용 규제와 용도지역 분석, 토지이용계획확인서 보는 방법, 용도지구 분석 등을 평일 저녁 2시간씩 총 4주에 걸쳐 강의한다. 오는 11월 5일부터 26일까지 오후 7시30분~9시30분까지 진행된다.

무엇보다 이번 과정은 정부의 각종 부동산 규제 정책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법을 익히는 것은 물론 성패가 불확실한 투자 실수를 방지하는데 든든한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02-3277-9856)
규제와 불황에도 성공하는 '부동산 투자법' 과정 개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