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부동산연구소 남관현 소장
착한부동산연구소 남관현 소장
한경닷컴과 착한부동산연구소는 오는 10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30분~9시30분까지 2시간씩 4회에 걸쳐 서울 강남역 4번 출구 인근 나집사랩 아카데미에서 ‘10월 테마 강좌-주요 테마로 보는 부동산 시장 분석하기’ 과정을 개설한다.

행정계획 분석에 기반한 부동산 가치투자 전문가 착한부동산연구소 남관현 소장이 4회차 전 과정을 맡아 각종 부동산 정책에 따른 다양한 투자법을 강의한다.

이번 과정은 정부의 각종 부동산 규제 정책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법과 투자처를 찾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

신림선, 동북선, 면목선 등 서울의 경전철 계획에 따른 이슈 지역 분석은 물론 역세권 정책 분석과 지구단위계획에 대한 이해를 통해 투자처를 발굴하는 방법을 정리한다.
[한경부동산] 규제와 불황에도 성공하는 '부동산 가치 투자법' 과정 개설
아울러 국토개발의 근간이 되는 5차 국토종합계획도 살펴본다.

이번 강좌는 각종 정책과 이슈를 압축적으로 정리하는 내용으로 기획돼 ‘부린이’를 막 넘어선 초중급자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1월에도 동일한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상세한 문의 및 참가신청은 전화(02-3277-9856)로 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규제와 불황에도 성공하는 '부동산 가치 투자법' 과정 개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