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 1순위 청약
라인건설 '시화 MTV 파라곤' 분양

라인건설이 첨단복합산업단지로 개발 중인 경기 시흥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에 ‘시화 MTV 파라곤’(조감도)을 공급한다. 동양건설산업이 CM(기술지원 및 품질관리)을 맡는다.

시화 MTV 공동 1블록에 짓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총 656가구로 이뤄진다. 전용 59㎡ 318가구, 84㎡ 338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시화 MTV 거북섬 레저단지(예정)와 인접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인천~경기 안산 구간의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광역교통 여건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 MTV는 연구개발, 유통, 상업, 주거 등의 기능을 갖춘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되고 있다. 시화 MTV 바로 인근 일대에 해양레저 클러스터 구축사업이 이뤄지고 있다.

다음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발표하며 계약은 24일부터 27일까지다. 시흥시 정왕동 2580의 1에 마련한 견본주택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 주변 교통과 환경, 교육, 편의 등의 입지를 소개하는 3D(3차원) 투어를 비롯해 단지 모형, 위치도, 가구별 유닛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