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바다 야경 투시도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바다 야경 투시도
롯데건설은 7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436-1번지 일원에 짓는 속초의 첫 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를 분양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이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보여준 품질과 품격을 그대로 이어오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들에게 각인될 전망이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59~128㎡, 총 568세대 규모로 공급되며, 전 세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단지의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우수한 일조권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속초 바다 및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조망도 누릴 수 있다. 실내골프클럽, 냉온탕과 건식사우나가 포함된 스파, 커뮤니티 건물 옥상의 스카이가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포함된 캐슬리안 센터도 갖춰진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내부 설계는 물론 아파트 외관에도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특화 디자인 ‘롯데캐슬 3.0’을 적용해 랜드마크 아파트로서의 면모를 더할 방침이다.

단지는 속초시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과 설악로데오거리를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도보 거리에는 중앙초등학교와 해랑중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위치해 있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복로와 번영로, 금강대교, 설악대교 등을 통해 속초시내의 이동도 자유롭다. 향후 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예정)를 통해 용산역까지 1시간10분대로의 이동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돼 서울 및 수도권 생활도 가능하다.

서울 및 수도권 관심 고객들을 위해 르엘캐슬 갤러리(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2-4번지)에서 서울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7-1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