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세번째 멘토특강 '빌딩 부자로 가는 길'
15년차 빌딩 전문가 오동협 원빌딩 대표 특강
평일반 마감, 주말반 모집 중
[멘토특강] 꼬마빌딩 투자 어떻게 하나? … 그 해답을 드립니다

한경부동산의 세번째 멘토특강이 열린다.

중소형빌딩 거래시장에서 ‘빌딩중개 전문가 사관학교’로 불리는 원빌딩부동산중개의 오동협 대표가 멘토로 나서 빌딩 투자로 돈 버는 방법을 강의한다.

오 대표가 제시하는 빌딩 투자 성공 노하우는 그가 원빌딩부동산중개의 직원으로 입사해 대표직에 오르기까지 겪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축적된 실전 경험을 통해 나온다. 오 대표 자신이 무일푼으로 시작해 10년 만에 꼬마빌딩 건물주가 되기도 했다.

강남의 빌딩 중개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여러 중개법인의 멤버 역시 원빌딩의 교육과정을 거쳐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실전 노하우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나눠 각 12시간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멘토특강] 꼬마빌딩 투자 어떻게 하나? … 그 해답을 드립니다

평일반은 참가접수를 마감했고, 참가신청이 가능한 주말반은 7월 11일과 2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지역적 개별적 상승요인을 우선 살펴보고, 세금과 대출, 매입단계별 유의사항 등을 정리하는 것으로 짜여졌다. 빌딩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할 기본적인 사항을 실제 상황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투자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특강 참석자가 희망할 경우 개별상담은 물론 현장답사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특혜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277-9856)를 이용하면 된다. 참가비는 55만원.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