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ㆍ생활인프라ㆍ미래가치 3박자 고루 갖춘 주거시설
청약통장 필요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
송파구 생활권, 감일지구 내 소형 주거상품 ‘감일역 트루엘’ 분양

일성건설㈜이 하남 감일지구 감이동 192-10에 들어서는 '감일역 트루엘'을 7월 본격 분양한다. '감일역 트루엘'은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의 감일지구 최초 소형 주거상품이다.

이 단지는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가깝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하남IC와 서울~세종간고속도로(예정)가 인접해 교통 환경이 좋다. 또한 향후 송파~하남 간 도시철도도 계획되어 있어 단지 일대의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차량 이용 시 롯데타워,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시설을 빠른 시간 내에 이동이 가능하고 올림픽공원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단지 도보권에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 개교가 예정돼 있다.

단지는 인기가 높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감일지구 최초 전용 22~30㎡로 설계돼 소형 면적을 희망하는 수요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감일지구의 미래 가치도 전문가들 사이에서 좋게 평가되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일원에 자리한 감일지구는 약 3만 3000명, 약 1만 3000세대 규모로 공급되는 대규모 택지지구다. 특히, 감일지구는 향후 3기 신도시인 교산신도시와 서울 송파구를 사이에 위치해 있어 중간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돼 감일지구에 대한 기대는 더욱 크게 나타난다.

송파구 생활권, 감일지구 내 소형 주거상품 ‘감일역 트루엘’ 분양

‘감일역 트루엘’은 감일지구 공동주택 중 유일한 청약통장 없이 분양이 가능한 단지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이 없어도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이런한 이유로 청약 재당첨 제한 등 당첨자 관리제도도 적용되지 않는다.

감일역 트루엘 시공은 일성건설㈜이 맡으며 단지는 2020년 7월 분양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01 '송파테라타워2 B동' 1층에 위치해 있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