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협 원빌딩부동산중개 대표
오동협 원빌딩부동산중개 대표
한경부동산의 세번째 멘토특강이 열린다.

중소형빌딩 거래시장에서 ‘빌딩중개 전문가 사관학교’로 불리는 원빌딩부동산중개의 오동협 대표가 멘토로 나서 빌딩 투자로 돈 버는 방법을 강의한다.

오 대표가 제시하는 빌딩 투자 성공 노하우는 그가 원빌딩부동산중개의 직원으로 입사해 대표직에 오르기까지 겪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축적된 실전 경험을 통해 나온다.

강남의 빌딩 중개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여러 중개법인의 멤버가 원빌딩의 교육과정을 거쳐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실전 노하우의 핵심적인 내용이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오는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나눠 각 12시간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평일반은 7월 7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3시간씩 진행되고, 주말반은 7월 11일과 2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교육내용은 우선 지역적 개별적 상승요인을 살펴보고, 세금과 대출, 매입단계별 유의사항 등으로 구성된다.

세부적으로는 어떤 곳이 왜 오르는지, 상권 분석과 투자 포인트가 어떻게 알아내는지, 최근 동향 및 성공사례 분석, 건축법·공법 등 규제사항 정리, 건물 가치를 올리는 신축과 리모델링, 빌딩 투자 관련 세금 총정리, 개인투자와 법인투자, 레버리지 극대화 전략, 계약 시 주의사항, 잘 팔기 위해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등 빌딩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할 기본적인 사항을 실제 상황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투자 강의로 짜여졌다.

이번 특강 참석자가 희망할 경우 개별상담은 물론 현장답사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특혜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참가비는 55만원. (문의 : 02-3277-9856)
[멘토특강] 꼬마빌딩 투자 어떻게 하나? 그 해답을 드립니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