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대학 부동산투자학과 '입문 과정' … 평일반/주말반 개설
금융권 VIP 컨설턴트와 행정계획 분석 최고 전문가의 콜라보
시장흐름 이해하고 유망 투자처 찾아내는 노하우 전수
한경닷컴은 부동산 각 분야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를 돕고 실전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한경부동산대학(가칭)’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프리런칭’ 과정으로 부동산투자학과 입문과정을 개설한다.

과정을 이끌어갈 교수진은 그동안 한경부동산 멘토특강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은 김용길 REM 대표와 남관현 착한부동산연구소장이 맡았다.
[한경부동산] 누구나 부동산 투자의 고수가 될 수 있다…'입문과정' 개설

이번 입문과정은 3시간, 4회 과정으로 구성됐다.

1~2회차는 김 대표가 맡아 부동산 투자의 이해, 인사이트 UP하기, 부동산 통계의 이해와 흐름 분석, 실전 투자의 이해, 부동산 공법 기초, 교통계획, 투자 각론 등을 강의한다.

3~4회차를 맡은 남 소장은 도시기본계획의 이해와 분석을 통해 핵심 투자처를 찾는 노하우를 정리하고, 각종 부동산정보 어플과 사이트를 통해 돈 되는 정보를 알아낼 수 있는 실전 ‘손품’ 강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평일반은 7월 3일부터 24일까지 4주간 매주 금요일에, 주말반은 7월 4일부터 25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에 열리며 강의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다.

무엇보다 이번 과정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 초보 투자자와 어디에 어떻게 투자해야 할지 몰라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해 스스로 투자의 관점과 기준을 세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쏟아지는 부동산 뉴스와 카페에 올라오는 ‘카더라’ 속에서도 진짜 돈 되는 정보를 골라낼 수 있는 탄탄한 투자이론은 물론 실전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손품’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본격적인 개학에 앞서 선을 보이는 ‘프리런칭’ 과정인만큼 당초 예정된 수강료 39만6000원을 33만원으로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앞으로 한경부동산대학은 신뢰할 수 있는 국내 최고 전문가를 초빙해 알찬 교육과정을 개설하는 것은 물론 과정 수료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동문간 지속적인 정보 교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강의는 선릉역 5번 출구에 인접한 위비즈모임공간 선릉점(빅토리아빌딩 17층)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참석인원을 20명 이내로 제한하므로 선착순 사전 참가신청이 필요하다. (문의 : 02-3277-9986)

한경부동산대학 입문과정 안내 페이지 : 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200626
[한경부동산] 누구나 부동산 투자의 고수가 될 수 있다…'입문과정' 개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