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특강 … '코로나19' 이후 부동산 시장 어디로 가나?
한경닷컴이 오는 30일 《그래서 지금 사야 하나요?》의 저자 우용표 한강부동산연구소 대표와 함께 저자특강 행사를 연다. 내 집 마련을 망설이는 이들을 위한 자리다.

연초부터 하락하던 집값이 재반등할 조짐을 보이는 상황에서 지금이라도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산다면 어디를 사야 할지 답을 제시한다.

부동산시장이 어떤 변수에 따라 움직이는지 가격 결정 요소에 대해 알아본다. 우 대표는 앞으로 부동산시장이 어떤 흐름을 보일지에 대한 전망도 내놓을 예정이다.

재개발 재건축 이슈는 물론 투자자를 위해 미래 가치가 있는 아파트를 선별하는 법도 알려준다. 서울 25개 자치구와 과천·분당·일산 등 수도권 지역의 부동산시장 현황과 향후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호재도 분석한다.

최근 정부가 규제에 나설 것으로 알려진 ‘부동산 1인 법인’에 대해서도 장단점과 유의사항 등을 정리한다.

특히, 이번 특강은 부동산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 초보자도 알기 쉽게 강의할 예정이다.

행사는 이달 30일(토) 2호선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 EXIT 홍대/영풍문고 홍대점 뒤편에 위치한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바실리오홀에서 오후 2시에 열린다. 참가 신청은 한경부동산 홈페이지을 통하면 된다.

참석자들에겐 우 대표의 신간을 1권씩 나눠준다. 참가비는 3만3000원.

문의 : 02-3277-9986
인터넷 : 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200314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