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이 이번달 30일 '그래서 지금 사야 하나요?'의 저자 우용표 한강부동산연구소 대표를 모시고 저자특강 행사를 진행한다. 정부는 집값을 잡겠다며 끊임없이 대책을 내놓지만 그럴수록 가격은 더 오르고 강남 아파트는 평당 1억 원을 기록했다. 대한민국 아파트 가격은 왜 이렇게 비싼 것일까. 과연 사야 할까, 말아야 할까. 산다면 언제, 어디를 사야 할까.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 시장이 어떤 흐름을 타고 움직이는지 그 판별법을 제시하는 자리다.
한경닷컴,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이번 저자 특강에서는 앞으로 부동산 시장이 어떻게 변해갈지를 예측하기 위해, 부동산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대표적인 변수들에 대해 설명해줄 예정이다. 사람들이 부동산 가격을 전망할 때 드는 근거들,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의 독특한 특성을 아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처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의사 결정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아파트 보는 기준에 대해 알려준다. 서울시 25개 자치구와 수도권 대표 지역들-과천, 분당, 일산-의 현재 부동산 가치와 미래 부동산 가치를 모두 분석했다. 고소득 일자리가 충분히 있는가, 교통 개발이나 산업 시설, 재개발과 같은 지역 호재가 있는가, 지역 이미지는 어떤가, 교육이나 환경 여건은 충분한가 등, 집값을 결정하는 요소들을 가장 과학적이고 구체적인 근거 자료를 들어 강연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행사는 다음달 30일 서울 마포구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바실리오홀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한경부동산 홈페이지(event.hankyung.com/seminar/estate200314)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3000원이며 참가신청자 전원에게 저자 우용표대표의 신간 '그래서 지금 사야 하나요?'도 증정된다.

문의 : 02-3277-9986

한경부동산 landplu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