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상가·지식산업센터 등 현장투어 사전 설명회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1월 30일(목) 오후 2시 양재역 서희타워 10층 대회의실에서 '제32회 유망 부동산 현장 투어 사전 설명회'를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투자자 발굴이 어려운 유망 현장의 고민을 쉽게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수익형부동산 시행사. 건설사. 분양대행사 마케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사전 설명회 1부에서는 ‘수익형부동산 분양시장 현주소를 긴급 진단하고 투자 고객 성향 및 의사 결정 요소’ 등에 대한 특강이 마련된다.

수익형부동산 투자자들의 ▲매입 목적 분석 ▲투자 금액대 분석 ▲정보 습득 경로 등에 대해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정보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제32회 유망 부동산 현장 투어’ 기대 효과를 비롯해 다양한 투자자 발굴 전략 등에 대한 정보도 공유한다.
[한경부동산] 상가·지식산업센터 등 현장투어 사전 설명회
한편, '유망 상가 현장 투어'는 수익성, 안정성이 확보된 유망 부동산을 찾아내고 선별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업체측에게 분양 활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무엇보다 ‘유망 상가 현장투어’ 프로그램은 수익형부동산 투자 관심자가 직접 현장에 가서 정보를 듣고 사실관계를 확인하며 유망 호실까지 추천 받는 일정이라 상담에서 계약 환경까지 조성되는 행사로 투자자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매월 행사가 진행 중이다.

사전 설명회 참가와 문의는 상가정보연구소 마케팅 사업부 고객관리센터((www.sglab.co.kr)나 전화(02-3472-700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30일(목) 사전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관계자는 별도의 전화 상담 이용도 가능하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