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부산 상가 투자자 모두 모여라…17일 머니쇼 개최
"부산광역시 상권 긴급진단 및 상가 임대료 상승과 하락 요인을 분석하고 유망 상가의 투자성을 공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1월 17일(금) 오후 2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
2층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벡스코역 도보 3~5분)에서 '2020 부산광역시 상가시장 大전망 및 유망 상가 초청 머니쇼'를 개최한다.

금번 머니쇼는 '내 자금에 맞는 전국 유망 수익형부동산 찾기 – 부산광역시 편'으로 29번째 행사다.

이날 1부에서는 '2020 부산광역시 상가시장 大전망'을 대주제로 ▲부산광역시 상권 특징 해부 및 긴급 진단 ▲임대료 상승과 하락 요인 분석 ▲대도시 소비트렌드 변화에 따른 新 상가투자 전략 등에 대해 창립 13주년을 맞은 수익형부동산 연구개발기업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이 주제 발표자로 나선다.

박대원 소장은 대한민국 대도시 상권과 임대료 변화 요인의 본질 분석을 통해 부산광역시 상가투자를 고려중인 예비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2부에서는 부산광역시 대표 상권내 입지한 유망 상가의 ▲상권 및 입지 세부 분석 ▲투자금액별 예상 수익률 분석 등 투자성을 공개하고 희망자에 한해 인근 현장을 둘러보는 흥미로운 시간도 마련된다.
[한경부동산] 부산 상가 투자자 모두 모여라…17일 머니쇼 개최
이 행사는 무료로 개최되며 부산광역시 상가투자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석자(설문참여자)에게는 유명 브랜드 커피 무료 쿠폰과 15만원 상당의 '상권 분석 보고서'를 증정한다.

좌석한정으로 선착순 접수중이며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나 전화(02-3486-1001)를 통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