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출퇴근 편리한 직주근접 단지
롯데건설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443-16번지 일원에 주거복합단지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 총 802세대로 조성된다.

부산을 대표하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뛰어난 상품과 입지를 동시에 갖췄다. 49층으로 이뤄진 초고층 단지의 우수한 조망권 프리미엄과 롯데백화점 등 서면 상권의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는 부산도시철도 2호선 부암역과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지하철을 이용해 부산역까지 10분대, 해운대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동서고가도로 및 가야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는 바로 옆에 부전초가 위치한 초품아 아파트다. 또 부산 최초 통학형 영어학습공간인 부산글로벌빌리지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에서 부산시민공원이 가까워 도심 속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주거복합단지 내 오피스텔의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주변으로 부산여대, 동의과학대, 동의대(가야캠퍼스) 등이 있어 오피스텔 수요 확보가 용이하다. 다양한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이 밀집돼 있으며 부산의 금융 중심지로 꼽히는 문현금융단지가 가까워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다.

교통호재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부암역에서 두 정거장 거리에 있는 부전역은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부전~마산 복선전철 등과 함께 향후 KTX가 정차하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될 계획이다.

비규제지역이라는 장점도 있다. 대출 규제와 청약 1순위 청약자격, 전매제한 등의 정부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의 정당계약은 12월 16일(월)~18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부산도시철도 2호선 민락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문의: 051-75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