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구조를 알면 재개발 투자 어렵지 않다 … 한경닷컴, 부동산 재개발 완전정복 교육과정 모집

한경닷컴이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3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부동산 재건축 재개발에 투자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돈 되는 재건축 재개발> 저자 이정열(필명 열정이 넘쳐)씨가 연사로 나서는 '부동산 재개발 완전정복 교육과정'이 그것이다.

이씨는 재건축 재개발 투자의 매력은 다른 부동산 투자보다 수익률이 높다는 것에 있지만 사람들이 재건축 재개발 투자를 망설이는 이유는 많은 시간이 걸리며 투자금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라며 하지만 재건축 재개발 사업의 구조를 알고 투자하면 어렵지 않다고 강조했다.

교육 내용은 1회차에서 재건축 재개발 사업절차 및 용어, 조합원 자격, 입주권개수 기준 등 재개발 이론 등을 다루고, 2회차에서 재개발구역 정비계획 검색, 인근지역 및 재개발구역내 거래사례 분석, 예상감정평가액 추정 등 투자사례로 재개발 물건 분석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3회차에선 현재 투자가치 있는 물건 설명 및 수강생들의 관심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 과정은 11월 21일부터 3주간 저녁 7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 3층에서 열린다. 참가신청은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191121/) 또는 전화(02-3277-9986)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33만원이다.

한경부동산 landplus@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