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부동산 전문가 아빠가 아들에게 들려주는 투자 이야기, 17일 공개 특강

한경닷컴은 REM과 함께 오는 10월 17일(목) 오후 2시와 7시 서울 중구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빌딩에서 ‘경기침체기 부동산 투자해법’ 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한다.

은행 등 금융권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WM(Wealth Management)센터를 통해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김용길 REM 대표와 특수물건 경매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김은기 블루문인베스트 회장이 강사로 나선다.

김 대표는 자신의 아들에게 부동산 투자를 가르치기 위해 정리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장 동향 및 전망을 스스로 예상해 볼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아울러 투자 타이밍과 급매물 잡는 법, 경매을 통한 투자법에 대해 초보자도 알기 쉽게 정리할 예정이다.

김 회장은 경매 전문가들만 다룰 수 있었던 유치권 신고된 특수물건에 대해 소개한다. 특수물건은 왜 비교적 짧은 기간에도 고수익을 낼 수 있는지 개념과 장점, 리스크를 정리한다. 지난 세미나 참석자들로부터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큰 관심을 받아 기대를 모은다.

행사는 10월 17일(목) 오후 2시와 7시에 진행된다. 19일(토) 오후 2시 행사는 일찌감치 마감됐고, 17일 오후 2시 행사도 잔여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되므로 참석 가능한 시간대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한경부동산의 세미나 안내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191017/)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 문의 : 02-3277-9986)
[한경부동산] 부동산 전문가 아빠가 아들에게 들려주는 투자 이야기, 17일 공개 특강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