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투시도주경
청라투시도주경
인천 청라신도시에서 내달 분양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청라 안다미로’가 한경 국제 부동산 박람회인 ‘리얼티 엑스포 코리아 2109’를 통해 먼저 시장에 공개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행사인 청라산업개발은 1일 “청라신도시 도심권의 경우 그동안 원룸형 소규모 오피스텔은 많이 공급됐지만 신혼부부 등 젊은층과 4인가족이 거주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은 상대적으로 적었다”며 “이번에 한경 국제 부동산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이는 ‘청라 안다미로’는 이런 점을 감안, 청라 주거형 오피스텔의 랜드마크 프로젝트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청라산업개발은 올해 리얼티 엑스포 코리아 박람회의 최대 화제작이 될 수 있도록 전시장 중심부에 대규모 부스를 마련했다. 내달 분양 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받을 계획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사전 예약에 참가하는 수요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특판 이벤트도 펼친다.

청라산업개발은 오피스텔 브랜드에 ‘안다미로’라는 순우리말로 붙였다. 안다미로는 ‘그릇에 넘치도록 많이’란 뜻의 부사형 순우리말이다. ‘편안하고 쾌적함이 넘쳐나는 행복 주택’으로 짓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청라 안다미로 오피스텔 홍보관을 방문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은 리얼티 엑스포 코리아 2019 홈페이지 ‘사전등록(http://www.realtyexpokorea.com)’ 코너에서 등록하면 된다. 사전등록을 할 경우 박람회 입장료(1만원)이 면제된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