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준공 앞둔 지식산업센터 '동탄 엠타워' 시행사 보유 근린시설 잔여분
동탄엠타워 투시도

동탄엠타워 투시도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에 들어서는 명품 지식산업센터 ‘동탄 엠타워’가 올 하반기 준공을 앞두고 하천공원과 연결되는 관문형 스트리트 상가의 시행사 보유 잔여 호실을 특별 분양한다.

‘동탄 엠타워’는 대지 약 1만595㎡에 연면적 약 6만8886㎡의 지하 2층~지상 16층으로 설계된 도시첨단산업단지 최대 규모의 위용을 자랑하는 곳으로 법정주차대수 대비 약 2배에 가까운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췄고, 지상 7층까지 차량이 사무실에 직접 진출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6m 높이의 층고로 설계된 제조기업에 최적화된 지식산업센터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체육시설과 산책로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하천공원으로 이어지는 길목에 위치한 관문형 스트리트 상가를 갖춘 곳이다.

따라서 동탄테크노밸리 내 입주업체 종사자는 물론 주변지역 주민들이 엠타워 앞 하천공원 출입로를 이용해 오가게 되므로 주변 상권이 안정화되어 갈수록 가치가 부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엠타워 인근에는 LH가 직접 시행하며 올 하반기에 착공 예정인 인큐베이팅센터 부지에 250가구 주택과 스타트업 기업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주변에 들어서는 다수의 사옥들이 건물 내 지원시설이 전무한 실정이어서 안정적인 상가 수요를 더해준다. 분양가격 역시 주변 상가 대비 70~80% 수준으로 책정돼 있어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시행사 보유 잔여 호실을 특별분양 중이므로 상가 투자처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상담을 받아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문의 : 1600-4869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